Sales and Marketing

통신, 미디어 및 기술 회사의 향후 성공 여부는 생존이 아닐지라도 성과 향상, 새로운 시장 진입, 수익성과 고객 경험 모두의 최적화에 달려 있습니다. 고객의 기대치가 그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화하고, 성장하고, 진화하고, 가속화되는 변화의 환경에서 기업은 어떻게 더 많은 성과와 수익성 있는 성장을 제공할 수 있습니까?

커니는 고객과 협력하여 새로운 서비스에서 수익과 이익을 늘리고 제품 수명 주기 및 혁신 프로세스를 관리합니다. 가치 사슬 전반에 걸친 고객 요구에 대한 깊은 통찰력을 사용하여 마케팅 전략을 확장하고 제품과 서비스를 차별화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제품 포트폴리오 개선에 대한 전문지식을 통해 어떤 새로운 서비스와 솔루션이 최고의 수익과 이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영업 인력에게 적절한 도구와 기술을 제공하고, 백오피스 운영을 최적화하고, 회사의 end-to-end 프로세스에 대한 투명성을 제공하여 영업 인력을 지원하는 것에 대해 조언합니다.

성과를 만드는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 최신의 도구와 기술을 제공하고, 마케팅 분석 및 운영 프로세스를 최적화하며, 마케팅 대행 운영 (예: 네이버 검색/디스플레이 광고를 비롯한 구글, 카카오, 메타 등)까지 통합적으로 수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