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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 위기의 여파로 인해 많은 은행들은 수년간 어려운 시기를 보냈습니다. 현재 금융 산업 내 기존 기업이나 신규 진입 기업은 모두 자사 사업모델에 있어 규제 강화, 경쟁 심화, 첨단 기술이란 삼중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은행과 같이 고객 충성도라는 동일한 목표 달성 방법을 모색 중인 보험사도 마찬가지입니다. 금융 산업의 디지털화를 넘어, 소비자들을 더 쉽고 단순한 구독 기반 사업 모델로 유도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으로 차별화된 접근 방식이 필요합니다. 커니는 이러한 새로운 요구들을 충족시키고 더 혁신적인 방안을 제시해 드립니다.

금융 산업은 지속적으로 트랜스포메이션을 하고 있습니다. Payment(결제방식) 혁신은 현재 진행형입니다. 소비자 5명 중 1명은 이미 자신의 주거래 은행의 결제방식이 혁신 중이라고 응답하고 있습니다. 은행, 보험, 결제 영역이든 이제 고객 관계 관리 방식 및 실행 방식을 결정해야 합니다. 커니는 금융 전문성을 바탕으로 비즈니스에 실제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컨설팅을 수행합니다.